본문 바로가기
Korea News ព័ត៌មាន

자담치킨, ‘동물복지 치킨 0원’ 파격 이벤트 실시

by KimPro79 2019. 6. 26.

사진;자담치킨이 1만7000원 쿠폰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자담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자사가 만드는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동물복지 치킨 0원’ 이벤트를 벌인다.

 

자담치킨을 운영하는 웰빙푸드는 26~27일 이틀 동안 ‘동물복지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액면가 1만7000원 상당의 쿠폰, 총 2000장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벤트는 행사 당일인 26일과 27일 각각 오후 3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자담치킨’ 검색을 통해 자담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각 회당 배포 쿠폰은 500장이다.

쿠폰은 전화주문, 포장, 매장 내 주문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으며 액면가 1만7000원을 초과하는 주문은 차액을 따로 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담치킨이 최근 동물복지 원료육을 메뉴 전반에 대폭 확대한 것을 기념한 행사다. 자담치킨은 2017년 국내 최초로 후라이드 치킨 등 핵심 메뉴에 동물복지 치킨을 도입했으며 최근 이를 주요 메뉴 전반으로 대폭 확대했다.

 

동물복지 치킨은 정부가 축산물에 대해 부여하는 최고 품질의 원료육으로 만든 치킨 요리다. 항생제를 쓰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사육되는 것은 물론 동물이 본래의 습성을 유지하며 안락하게 살 수 있도록 배려한 농장에서 생산되는 원료육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산되기 때문에 일반 육계에 비해 단가도 비싸고 품질도 나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담치킨은 그동안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웰빙 프리미엄 치킨으로 꾸준히 알려져 왔으나 인지도에서 여전히 아쉬운 점이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에게 자담치킨의 맛과 품질이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비용은 전액 자담치킨 본사가 부담한다. 당첨자에게 지급되는 쿠폰의 유효기간은 7월 말까지다. 당첨즉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효기간 내에 아무 때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맹점의 영업에 차질이 생기기 않도록 본사가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치킨업계의 다양한 할인행사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이번 자담치킨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파격적이다. ‘양보다 질’을 우선으로 하는 회사에서 공짜 쿠폰을 배포한다는 점도 이례적이고 그 숫자도 상당하기 때문이다. 4월에 한 배달 서비스 업체에서 ‘치킨 0원’ 이벤트를 벌인 적이 있으나, 이는 5개 치킨 프랜차이즈와 제휴한 행사였으며 당시 배포된 쿠폰 액면가는 1만6000원으로 이번 자담치킨의 액면가 1만7000원에 미치지 못한다.

 

댓글